
프리미엄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문화재청 궁능유적본부 창경궁 관리소와 함께 창경궁 두번째 콜라보 에디션 ‘동백꽃 필무렵’ 디퓨저 한정판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쿤달 ‘퍼퓸 디퓨저 창경궁 에디션 ‘동백꽃 필무렵’은 일상의 공간에 창경궁의 겨울이 머무르도록 코 끝이 시려오는 겨울냄새와 아름다운 붉은 동백의 우아한 향기를 담은, 창경궁과 함께 한 두번째 향기 콜라보레이션 제품이다.
더스킨팩토리 쿤달 제품마케팅팀 이유정 BM은 “첫번째 창경궁 에디션에서 보여준 많은 사랑에 힘입어 겨울의 창경궁을 담아낸 향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눈 덮인 창경궁에 겨울을 담은 붉은 동백의 우아함을 담아낸 부드럽고 은은한 꽃향기를 느껴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한편, 쿤달은 지난 3월 굿, 쿤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창경궁관리소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와 더불어 4월 21일부터 22일까지 창경궁에서 진행되는 ‘우리 함께 모란’ 행사를 전액 후원했고, 10월 27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우리 함께 동백’ 행사도 전액 후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농인 강사로 구성된 대형 꽃 제작 전문 기업 크멋자이언트플라워를 섭외해 포토존 또한 제작했다. 아울러 해당 디퓨저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창경궁 문화 프로그램 운영 후원금으로 이용될 예정이다.